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리뷰

윤후, 드디어 짜빠구리 광고입성

윤후 짜빠구리 광고

를 드디어 찍게 되었다는 소식.

 

윤후 먹방이 연신 기사거리로 오르 내리고 모든 가게의 짜파게티와 너구리 제품이 동이 날정도로 팔리더니 3월말경 부터 광고에 출연한다고 한다. (광고료는 억대에 이른다고...헉;;)

 

한편으로는 아직 어린 윤후가 방송 출연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어린마음에 상처를 주지 않을까 내심 걱정이 되기도 한다.

 

얼마전 교내 급식에서의 모습도 공개되었는데 그런 일상적인 장소에서도 어린아이에게 너무 들이대는건 좀 자제해야되지 않을까한다.

 

윤후 짜파구리 흡입 이미지출처: MBC 아빠어디가? 화면 캡쳐

 

어찌되었는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아주 맛있게 먹어서 사랑스러운건 사실이니, 광고에서도 후루룩 쩝쩝 흐믓한 모습 기대해 본다.

 

그러고 보니 재주는 곰(김성주 아나운서)이 부리고, 돈은 왕서방(윤후)이 버는 꼴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김성주 아나운서 아들 김민국 군과 함께 찍게 되었다고 하네요 ^^

 

참고로 짜빠구리 제조법~~

1.짜파게티 1개와 너구리 1한개를 1대1로 넣고 끓인다.

2. 물을 조금 남기고 뺀다음,

3. 짜빠게티 스프 한개를 넣고 너구리 스프 반개를 넣던지 조금더넣던지 입맛에 맛게 넣으면 된다고 한다.

 

마침내 광고찍었네요 ^^ 윤후 짜빠구리 광고 찍는 장면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13/04/03 - [이슈/화제] - 윤후 민국 짜빠구리 라면 CF NG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