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리뷰

아빠어디가 윤후 드디어 지아 맘을 얻다!(20130217)

일편단심인 윤후가 지아의 맘을 얻은듯하다 ㅎㅎ


윤후의 그림을 그리고 윤후와 헤어지려할때 안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ㅎㅎ


그래서 열심히 움짤을 만들었다.. 휴..


간만에 이런거 만드니 프로그램도 없어서 이것저것 구해서 드디어 만들었다...


아이고 힘들어~~ ㅎㅎ


"10번찍어 안넘어가는 여자 없다"를 몸소 보여준 일편단심 윤후! 자랑스럽다!! ^^;

직접만든 GIF 애니메이션




윤후엄마도 경찰한테서 구해준다고 세배를 40번이나하는 순수한 모습도 보기 너무 좋았고...


아들하나 정말 잘두셨네요 먹성도 넘 좋고 민국이 울때 집바꿔준다는 맘씨도 넘 좋고.. 


사랑 안할래야 안할수 없는 녀석이네요 ^^


추가로~~ 지아 이쁜척 보너스^^



2013/02/11 - [2.Interest/TV/Movies] - 아빠어디가 지아